지도자들을 경계하라 라고 이야기한 선한 외계인의 충고
평안하신지요.
제가 몇 번 블로그 글과 영상으로 언급드렸던 내용에 대해서 상기시켜드리고자 합니다.
1977년 영국 SouthernTV 생방송 뉴스 도중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사람의 목소리가 방송 신호를 하이재킹하여 브릴론이라는 이름의 사람이 전 영국에 메시지를 전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 브릴론이라는 존재는 애쉬타 우주 사령부 대변인이라고 자기를 소개하면서 지구인들에게 충고 비슷한 말을 하고 떠나간다고 했는데,
그 브릴론이라는 존재의 하는 말 중에,
여러분들의 지도자들을 경계하고 돈이라는 검은 에너지를 이용하는 자들이 지구를 장악했다라고 말한바가 있습니다.
왜 지도자들을 경계하라고 말했을까요.
그 것은, 이 지구의 지도자들은 거짓으로 둘러싸인 사악한 외계 종족이기 때문일 거라 저는 생각합니다.
미국의 정치 지도자들만 보아도, 그들이 우리 아담의 후손이 아닌 다른 외계종족임을 제가 그 증거영상과 또 얼마전 론 디샌티스라는 미국의 정치인, 주지사의 눈이 고양이 눈, 즉 뱀 눈임을 여러분들에 산 증거로 보여드렸죠.
그 증거로 보여드린 영상이 아직 그 뉴스 사이트에 남아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글을 아직까지 읽어보시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아래 링크된 글 속에 나오는 영상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외계종족의 정치지도자들은, 인류를 분열시키고, 나라 대 나라끼리 서로 싸우게 하며, 사람들을 돈에 의해 계층으로 나누고, 하나님의 백성들, 즉 아담의 후손들이 살기 힘들게끔 만들며, 각종 감시와 억압에 대한 룰을 법으로 만들어서 시행합니다.
그리고 무기를 앞다투어 개발하고, 그 무기로 자신들의 나라를 지킬 수 있다라고 설명하나,
실상 무기라는 물건은 살생도구이며 복수에 복수를 부르는 인류 멸종의 지름길임을 사람들은 알지 못합니다.
칼로 흥한 자는 칼로 망한다는 말을 기억하십시오.
복수는 복수를 낳고, 그 복수의 도구는 무기이며, 이 무기는 인류를 살해할 수 있는 매개체입니다.
어쩌다가 한 아담에서 태어난 사람들끼리 서로 나라라는 명목으로 서로 끼리끼리 뭉쳐서 다른 나라들과 대적하여 싸우게 되었습니까?
이렇게 분열을 조장한 존재는 바로 마귀와 그의 자식들입니다.
복수는 하나님께 있습니다. 우리 성도된 자들은 우리 손으로 복수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심판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우리는 죽음이 끝이 아니요, 새로운 시작의 관문이라고 생각해야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사람들은 죽은 직후에 천사들에 이끌려 낙원으로 가게 되기 떄문이며,
하나님을 믿지 않고 마귀의 궤휼에 빠져, 마귀의 지시에 따라 살게 된 사람들은, 죽음 직후에 천사들이 지옥에 던져넣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것이 성경말씀에서 나온 진리입니다.
그 진리를 믿게 된 사람들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말씀드리고자 하는 바는,
하나님의 뜻을 알도록 노력하고 진리가 성경에서 나옴을 믿고 그 말씀들을 이해하고 연구함으로 여러분 자신의 믿음을 견고하게 하고, 대적자 사탄 마귀의 일에 참여하지 말고 하나님의 일을 하시라는 것입니다.
인생은 짧습니다. 더우기 제가 볼 떄에 지금의 중장년층들은 나이들어 죽음을 맞이하기 전에 예수님의 재림을 경험하게 되리라 저는 생각합니다.
마지막때 중의 마지막때입니다.
지구를 장악하려는 마귀와 그의 자식들의 정체와 그들이 하는 더러운 짓들을 인지하고 경계하십시오.
그리고 모든 면에서 우리를 속여온 그 속임을 알게 되며, 그 속임에서 벗어나 자유를 얻고, 하나님이 이 땅에서 이 마지막 때에 우리에게 바라시는 것을 행하십시오.
그것이 여러분의 삶을 가치있게 만들고, 여러분이 영생을 얻도록 만들어주는 아름다운 열매가 될 것입니다.
세상은 공평하지 않지만, 하나님은 공의로우시고 공평하십니다.
깨어나십시오.
그리고 일어나 세상을 분별하고, 거룩하고 의로운 열매들을 통해 천국의 상급을 누리는 여러분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